생생한 목소리 전달하는 '뉴스스토리' 기대
생생한 목소리 전달하는 '뉴스스토리' 기대
  • 노박래
  • 승인 2014.12.02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박래 서천군수 창간 4주년 축하 메시지

▲ 노박래 서천군수
뉴스스토리 창간 4주년을 6만여 군민과 더불어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뉴스스토리는 지난 4년간 지역의 생생한 소식을 전달하고, 개선이 필요한 군정에 대해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는 등 올곧은 비판과 지역 발전을 위한 건설적 제언 등에 앞장서 왔으며, 특히 군민들에게 유익한 정보와 올바른 여론 형성을 위해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그동안 뉴스스토리는 빠르고 정확한 정보제공과 지방화 시대를 선도하는 인터넷 언론사로서 맡은 바 책임을 다해온 점에 대해 진심 어린 감사와 격려를 보내며, 앞으로 정론직필의 사명을 다하여 우리 군이 나아갈 지향점에 대해 큰 역할을 해주시길 기대합니다.

오늘날 우리는 엄청나게 빠른 속도로 변화하는 세상 가운데 살고 있습니다.
많은 지방자치단체에서 지역 발전과 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치열한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하여 끊임없이 변화하고, 혁신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저는 민선 6기 서천군수로 취임하면서 군민들께서 바라는 서천발전의 열망과 염원에 부응하기 위해 군민들의 목소리를 듣고, 군민들을 섬기고, 군민들과 함께 고민하면서, 행복한 군민 희망찬 서천! 건설을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내일을 여는 행복한 서천을 만들기 위해서는 뉴스스토리가 군민의 정서와 생생한 목소리를 전달하는 진정한 대변자의 역할을 다해줄 때 가능하다고 생각됩니다.

아울러 뉴스스토리가 지역 언론을 선도하는 언론의 중심에 서서 군민의 알 권리 충족을 위해 올바른 소통으로 협력과 건전한 비판을 통하여 새로운 희망을 전해주는 인터넷 언론사로서 앞장서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아직은 젊은 언론사로 경륜은 오래되지 않았지만, 뉴스스토리가 정론직필, 민의대변, 공정보도라는 언론의 이념을 바탕으로 지역 주민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믿음직한 언론사로 전국의 인터넷신문을 선도해 나가기를 바라고, 또한, 어두운 곳에 희망의 불빛을 비춰주고, 지역 주민들의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참된 언론인 상의 본보기가 되어 주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항상 군민과 함께 하는 소통의 중심 뉴스스토리 창간 4주년을 거듭 축하드리고, 더욱 발전하는 인터넷 신문사로 자리매김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