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의 중심 '뉴스스토리'
소통의 중심 '뉴스스토리'
  • 편집국
  • 승인 2016.12.06 0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지철 충남교육감 뉴스스토리 창간 6주년 축하 메시지

▲ 김지철 충남교육감
보령, 서천 지역 주민들의 알권리 충족과 올바른 보도를 위해 지역 언론 통신사 역할을 감당하는 온라인 전문지 ‘뉴스스토리’의 창간 6주년을 충남의 모든 교육가족과 더불어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블로그와 트위터 등을 통해 모든 시민들이 뉴스를 생산하는 이른바 1인 미디어 시대를 맞이하여 '뉴스스토리'는 개인미디어의 콘텐츠를 통해 서로 소통하고 관계를 맺어가는 시대를 열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주민의 복리와 평범한 사람들의 알권리를 위하여 다양한 시민사회와 함께 노력하고 계시는 이찰우 발행인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존경의 인사를 드립니다.

‘뉴스스토리’는 충남 서해안을 대표하는 지역 언론으로, 여론 형성의 구심이 되고 있으며 지역 발전을 이끄는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뉴스스토리'는 다른 언론보다 한 발 빠른 정보와 감성의 이야기를 담아내고 있습니다.

또한 지역 문화를 만들어가는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합니다. 지역의 문화, 생태, 역사 등 흩어진 문화콘텐츠를 발굴하고 홍보하는 중심적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신문사로 새롭게 도약하는 '뉴스스토리'는 사회적 네트워크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내용의 컨텐츠를 서비스 하는 등 창간 6주년을 맞아 새로운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그동안의 발자취를 밑거름으로 충청을 선도하는 언론으로서 독자들에게 뿌리를 내리고 꽃을 피우기를 기원합니다.

충남교육청은 급변하는 사회 환경에 대비하여 새로운 교육패러다임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기존에 습득한 교과지식을 바탕으로 새로운 지식을 창조하여 실생활에 활용할 수 있는 참학력 신장을 통해 창의감성 인재 육성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진로진학교육 강화를 통해 학생과 학부모에게 맞춤형 입시전략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충남교육청은 지역민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경주할 것입니다.

다시 한 번 창간 6주년을 맞이하는 '뉴스스토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 '뉴스스토리'를 사랑하는 독자들의 행복과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