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스토리 창간1주년 메시지, 나소열 서천군수

뉴스스토리는 지난 1년 동안 생생한 지역의 소식을 전달하고, 개선이 필요한 군정에 대해 올바른 방향을 제시하는 올곧은 비판과 지역발전을 위한 건설적 제언 등을 통해 군민들에게 유익한 정보와 올바른 여론을 형성해 주었습니다.
이러한 뉴스스토리의 그동안의 공로에 대해 진심어린 감사와 격려를 보내며, 앞으로도 정론직필의 사명을 다하여 세계최고의 생태도시 건설이라는 우리군의 지향에 큰 역할을 기대합니다.
21세기 무한정보화 시대를 맞아 우리 지역의 신속한 소식 전달, 다양한 정보의 제공, 핵심의제를 촌철살인의 정신으로 다루어 항상 뉴스스토리의 기사가 지역민들의 대화의 소재가 되었으면 합니다.
우리는 지금 풍요 속 빈곤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과학과 문명의 발달에 따라 생활의 편리와 풍요가 찾아 왔지만 그와 더불어 찾아 온 소외와 불평등은 우리 사회의 병폐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러한 이 시대의 아픔을 6만 군민과 더불어 가슴 아파하고 인간의 존엄성을 지켜나가게 하는 희망의 메신저로서 신속하지만 경박하지 않고, 신선하면서도 깊은 맛이 우러나는 군민에게 신뢰받고 사랑받는 인터넷 신문 뉴스스토리가 되길 바랍니다.
정론직필, 민의대변, 공정보도라는 언론의 이념을 바탕으로 뉴스스토리가 이 지역의 믿음직한 대변지를 초월하여 전국의 인터넷신문을 선도해 나가는 참언론의 대명사로 성장하길 기원합니다.
소통의 중심 뉴스스토리 창간 1주년을 거듭 축하드리며 앞으로 양적으로 질적으로 더욱 발전하길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저작권자 © 뉴스스토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