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민원만족도 측정판은 민원처리 후 3가지종류 즉 만족·적당히·불만족으로 분류하여 민원이 직접 측정판에 스티커를 부착하는 방식이다.
매일 17:00 당일에 민원만족도 부착현황을 파악하해“적당히.불만족” 칸에 스티커가 부착될 경우 방호예방과장 특별정신교육을 실시 할 것이다.
이로서 민원봉사실에 근무하는 위험물 및 건축담당 민원 담당공무원은 친절· 청렴의식 제고와 함께 민원인들을 따뜻하게 맞이하고 신속.정확한 one-stop 민원처리를 위해 민원상담 및 안내 도우미 역할을 하고 있다.
또한 소방서는 앞으로 민원사항의 애로점과 건의사항 등을 청취․수렴하고 복합민원에 대해 상담 및 담당부서 업무담당자를 직접 안내하는 등 민원인에게 감동과 만족을 동시에 주는 고품격의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여 시민과 함께 소방업무에 동참하는 행정을 펼쳐 나아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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