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의 자존감을 높이는 아들 교육 세가지 법칙' 주제 10일 저녁 고마 콘벤션홀
공주시(시장 김정섭)가 오는 10일 저녁 7시 고마 컨벤션홀에서 흥미진진 공주시민대학 제45강 교양강좌를 개최한다.
이번 교양강좌는 한국경제TV 행복한 성공예감, CBS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SBS 토크콘서트 화통, tvN 어쩌다 어른 외 다수의 방송에 출연하여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들연구소 최민준 대표를 초청했다.
최 대표는 ‘아이의 자존감을 높이는 아들교육 세가지 법칙’이라는 주제로 남아미술교육 전문가로서 교육현장에서 자연스레 터득한 경험을 바탕으로 아들을 잘 이해하고 가르치는 법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특히, 남아와 여아의 심리발달 차이, 미술을 접목한 남아의 사고력을 키우는 방법, 올바른 자녀양육 방법과 태도 등을 함께 공유하는 시간을 통해 엄마들은 남자아이의 발달과정을 이해하고, 남아뿐 아니라 여아 자녀의 창의력을 길러주는 방법을 알려주는 매우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최민준 대표는 국내 1호 남아미술교육전문가로서 한국남아미술협회 회장을 역임했으며, 현재는 자라다 남아미술교육연구소 및 ㈜아들연구소 대표로 활동 중이다.
한편, 공주시민대학 제46강 교양강좌는 서경덕 성신여자대학교 교양학부 교수를 초빙해 ‘세계를 향한 백제문화도시 공주의 새로운 도전’이라는 주제로 오는 8월 7일 저녁 7시 고마 컨벤션홀에서 강연이 예정돼 있다.
기타 공주시민대학 운영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주시청 교육체육과 평생교육팀(☏041-840-8392, 8393)으로 문의하면 된다.
/공주=이찰우 기자
저작권자 © 뉴스스토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