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제11회 사회복지대회 성황리 개최
서천군, 제11회 사회복지대회 성황리 개최
  • 이찰우
  • 승인 2018.09.12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1회 서천군사회복지대회 장면. ⓒ서천군
제11회 서천군사회복지대회 장면. ⓒ서천군

서천군(군수 노박래)은 12일 문예의전당에서 사회복지의 날(9월 7일)을 기념해 제11회 서천군사회복지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에 참석한 노박래 서천군수, 조동준 서천군의회의장, 박윤근 충남사회복지협의회장을 비롯해 유관기관단체장, 관내 사회복지사 및 관련시설 종사자, 지역주민 등 500여명은 화합을 다지는 어울 한마당의 시간을 즐겼다.

첫 순서로 진행된 기념식에서 사회복지 증진을 위해 헌신해 온 공무원과 민간인 유공자 등 11명은 군수표창과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 표창 등을 받았으며 평소 지역 내 어려운 독거노인을 지원한 유공자 2명에게는 서천군사회복지협의회장의 감사패가 수여됐다.

이어진 2부 행사는 초청가수 공연과 함께 사회복지종사자들과 지역주민이 함께 어우러져 화합을 다지는 장기자랑 및 노래자랑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꾸며졌다.

노박래 서천군수는 “녹록치 않은 환경 속에서도 지금까지 한결같은 마음으로 복지현장 최 일선에서 수고해 주신 사회복지인들의 헌신적인 봉사와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고, 현장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는 사회복지인 들이 보람과 자긍심을 느끼며 종사할 수 있도록 처우 개선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사회복지의 날은 사회복지사업법에 의한 기념일(9월7일)로 서천군에서는 사회복지주간에 매년 서천군사회복지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서천=이찰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