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보령머드 전국좌식배구대회 성료
제3회 보령머드 전국좌식배구대회 성료
  • 이찰우
  • 승인 2018.10.15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3회 보령머드 전국좌식배구대회 장면. ⓒ보령시장애인배구협회
제3회 보령머드 전국좌식배구대회 장면. ⓒ보령시장애인배구협회

보령시장애인배구협회(회장 구재귀)는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보령종합체육관에서 제3회 보령머드 전국좌식배구대회를 개최했다.

보령머드 전국좌식배구대회는 2022년 보령머드해양엑스포를 추진하고 있는 가운데 세계적으로 유명해진 보령머드축제를 기념하고 역사와 문화가 살아 숨 쉬는 세계적인 문화 관광도시인 보령을 홍보하며 생활체육의 활성화와 장애인체육발전에 도움을 주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보령시장애인체육회와 대한장애인배구협회가 주최하고, 충남장애인배구협회, 보령시장애인배구협회가 주관하며, 충남장애인체육회 및 ㈜한국중부발전이 후원한 본 대회에 전국28개팀(장애인부 남7팀, 여6팀, 어울림혼성부 15팀)이 출전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특히 몽골의 울란바토르 좌식배구단이 참여해 대회가 더 풍성해졌으며, 보령시의 경우 보령시장애인배구협회에서 만세보령좌식배구단, 보령머드좌식배구단, 한마음좌식배구단 등 3팀이 참가했다.

보령머드좌식배구단은 어울림 혼성부에서 3위를 수상했다.

구재귀 회장은 본 대회 폐회 후 “아름다운 보령에서 제3회 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어 전국좌식배구동호인들의 축제의 장이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더불어 향후 지속적으로 장애인 인식개선 및 생활체육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미소, 친절, 청결에 걸 맞는 보령시장애인배구협회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는 다짐을 밝혔다.

/보령=이찰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