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연극‘줌마들의 브런치’무료 공연
보령시, 연극‘줌마들의 브런치’무료 공연
  • 이찰우
  • 승인 2018.11.07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줌마들의 브런치' 공연 포스터
'줌마들의 브런치' 공연 포스터

보령시는 오는 13일 오후 7시, 보령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연극‘줌마들의 브런치’를 무대에 올린다.

이번 공연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2018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일환으로 열리며, 작품 ‘줌마들의 브런치’는 결혼과 육아, 살림 등에 지친 우리 내 아줌마들의 인생 이야기를 거침없는 입담이 오가면서 다양한 사회문제를 재미 넘치게 풀어나가는 장안의 화제작으로 꼽힌다.

극중 인물로는 왕년에 잘 나가던 뮤지컬 배우‘민주’, 혼자서 딸을 키우며 살아가는 ‘정연’, 돈은 많지만 외로운‘화영’, 그리고 이제 갓 아줌마가 된 ‘지은’등 네 명의 아줌마들이 하루 중 가장 여유가 생기는 ‘브런치’시간에 만나 담소를 나누는 상황으로 전개된다.

또한 현실감 있는 영상과 라이브 연주가 함께해 극의 재미를 더해주고, 아줌마 뿐 아니라 아가씨와 남성 관람객들도 대사 하나하나에 공감하며 여성의 마음을 충분히 이해하고 감동을 느낄 수 있는 공연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예매는 보령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art.brcn.go.kr/ ctnt/ptal/)에서 할 수 있고, 관람료는 무료이며, 1인 4매까지 예매가 가능하다. 기타 공연문의는 보령문화예술회관(☎930-3423)으로 하면 된다.

/보령=이찰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