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스토리 창간 8주년을 서천군민과 더불어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지역의 다양한 여론을 수렴하고 독자들에게 언제나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여 지역발전과 언론문화 창달에 기여해온 뉴스스토리 이찰우 대표님을 비롯한 뉴스스토리 임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뉴스스토리 신문은 창간 이래 군민들이 알아야 할 내용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심층 보도함으로서 서천군민들이 믿고 볼 수 있는 지역대표 신문으로 성장해 왔습니다.
그동안 지역의 장점과 단점을 허물없이 터놓고 얘기하고 자유롭게 의견을 주고받는 소통속에서 여론을 형성하는 '사랑방' 같은 존재로 급변하는 정보.문화 사회 속에서 언제나 믿음직스러운 서천군민의 눈과 귀가 되어주며 함께 호흡하여 왔습니다.
앞으로도 뉴스스토리 신문이 우리지역의 대표 지역언론으로 지역의 다양한 사건.사고.미담사례 등 군민의 알권리를 충족시켜 주시길 당부 드리며 정보가 살아있는 신문, 정론직필로 여론을 선도하는 언론으로 발전해 나가길 바랍니다.
아울러, 우리 서천군 의회가 상식과 원칙이 통하고 기본에 충실하며 군민들로부터 신뢰받는 의정활동을 하는 데에도 많은 관심과 격려를 보내주시길 기대합니다.
다시한번 뉴스스토리 신문 창간 8주년을 축하하며, 창간 당시의 초심을 바탕으로 지역의 대표언론, 바른언론, 격조높은 언론으로 나날이 도약하는 가운데 독자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신문이 되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스토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