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스토리' 창간 8주년을 축하합니다
'뉴스스토리' 창간 8주년을 축하합니다
  • 김지철
  • 승인 2018.11.28 2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지철 충남교육감
김지철 충남교육감

서해안 시대를 맞이하여 충남 서북부 지역 주민들의 알권리 충족과 정론직필을 추구하는 온라인 전문지 ‘뉴스스토리’의 창간 8주년을 충남교육가족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에서 ‘뉴스스토리’는 블로그와 트위터 등을 통해 모든 시민들이 뉴스를 생산하며 지역의 소식을 하나 묶어서 소통하고 관계를 맺어가는 시대를 열어가고 있습니다. 특히 평범한 사람들의 일상에 주목하고 다양한 소식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이찰우 발행인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도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그동안‘뉴스스토리’는 충남 서해안을 대표하는 언론으로 지역 여론을 선도하는 견인차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역사회 네트워크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내용의 컨텐츠를 서비스 하는 등 창간 이후 새로운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특히 ‘참학력 신장과 진로진학 교육 강화’라는 충남교육 정책에 대해서도 큰 관심으로 교육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지면에 반영해 주신 점에 대하여 3만 충남교직원을 대표하여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충남교육청은 2018년 하반기부터 혁신 충남교육 2기를 선언하고 더 청렴한 충남교육, 더 미래지향적인 충남교육을 완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한명의 아이도 포기하지 않는 교육, 성적보다는 성장을 추구하는 교육, 속도 보다는 방향을 찾아가는 교육을 실천하겠습니다.

그동안 뉴스스토리가 우리 충남교육현장의 생생한 소식을 전하며 길잡이 역할을 해 주신데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다시 한 번 창간 8주년을 맞은 뉴스스토리의 발전과 독자 여러분의 행복을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