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전한 언론 문화 선도하는 '뉴스스토리' 기대
건전한 언론 문화 선도하는 '뉴스스토리' 기대
  • 노박래
  • 승인 2018.11.28 2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박래 서천군수
노박래 서천군수

소통의 중심에 서서 지역 언론 통신사로서의 사명을 다 하고 있는 뉴스스토리의 창간 8주년을 서천군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뉴스스토리는 2010년 창간 이후 다양한 뉴스를 사실에 기초한 정확한 분석을 통해 생생하고 발 빠르게 주민들에게 전하며 서천군의 인터넷 신문사로 입지를 굳혀왔습니다.

아울러, 건전한 비판을 통해 자치단체와 주민들에게 통찰력 있는 공정한 이야기와 비전, 대안을 제시하면서 서천군 발전의 동반자 역할을 해내는 신뢰받는 언론으로 성장해왔습니다.

급변하고 있는 미디어 시장에서 인터넷 언론의 역할이 더욱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개인이 뉴스를 생산하고 빠르게 여론을 형성하는 1인 미디어 시대에 도래하면서 무분별하고 잘못된 정보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뉴스스토리만의 특별함을 담아 건전한 인터넷 언론 문화를 선도해주시길 바랍니다.

사실에 입각한 일들을 지역민들에게 객관적으로 전하는 등 정론직필, 공정보도라는 언론 이념을 기반으로 정보 제공자와 수용자 간 쌍방향 소통을 통해 주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여론을 형성해주시리라 믿습니다.

뉴스스토리의 창간 8주년을 거듭 축하드리며, 독자들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인터넷 신문으로 앞날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