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내년 도민체전 대비 현황점검 나서
서천군, 내년 도민체전 대비 현황점검 나서
  • 이찰우
  • 승인 2018.11.29 2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8일 제71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 분야별 실행계획보고회 장면. ⓒ서천군
지난 28일 제71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 분야별 실행계획보고회 장면. ⓒ서천군

서천군(군수 노박래)은 지난 28일 군청 회의실에서 내년 5월에 열리는 제71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 분야별 실행계획보고회를 개최하며 꼼꼼한 준비를 통한 성공체전 기반 마련에 나섰다.

이날 보고회는 군청 32개 주무팀장이 참석해 제71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 개최 준비 현황과 각 부서별 준비계획을 공유하고 준비과정상의 보완점에 대해 토의하는 자리로 진행됐다.

군은 제71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 상징물과 경기장 공승인 관계, 참가 시군 숙박 예약 현황 등 대회 준비에 있어 중요한 사항들을 공유했으며, 대회 조직위원회 등 각종 위원회 설립, 대회 민간협력체 구성 등 기본 준비를 마쳤다고 밝혔다.

박여종 준비위원장(서천부군수)은 “우리 군에서 개최되는 제71회 충청남도민체육대회가 앞으로 170여일 남은 시점에서 대회 개최를 통해 우리 군민과 도민에게 즐거움과 기쁨을 줄 수 있도록 각 분야별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내년 제71회 충남도민체전을 앞둔 서천군에 체육회 사무국장을 비롯해 임원진들이 일괄 사직서를 제출해 파장이 일고 있다.

/서천=이찰우 기자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