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의 중심’ 뉴스스토리의 창간 8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지역 밀착형 소식들을 생생하게 전달함으로써 지역 주민들의 알권리를 충족시키고 협력과 소통을 이끌기 위해 노력하고 계신 임직원을 비롯한 기자 여러분의 노고에도 진심 어린 격려와 응원의 말씀 드립니다.
창간 8주년을 맞이하는 뉴스스토리는 사람과 정보의 훈훈한 만남과 지역주민들의 참여매체로서 유익한 정보전달은 물론이고 우리 모두로 하여금 함께 살아가는 교육공동체로서의 유대감을 잃지 않도록 지역의 구심점이 되어 왔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지역의 각 현안사업에 대해서 사안의 본질을 심도있게 분석하고, 인기를 따지지 않는 정확하고 공정한 보도는 지역발전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보령교육은 학생들의 행복한 삶을 위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배움이 행복한 보령교육’을 실현하고자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미래 사회의 주역이 될 우리 지역 학생들이 건강한 민주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보령교육의 적극적인 성원과 홍보를 부탁합니다.
뉴스스토리의 창간 8주년을 거듭 축하드리며 사회통합과 발전을 선도하며 지역주민의 사랑을 받는 대표 언론기관으로서의 자리매김을 계속 굳건히 하시기 바라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스토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