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광역.기초지속협 홍성민 협력위원장 선출
충남 광역.기초지속협 홍성민 협력위원장 선출
  • 박성례
  • 승인 2019.04.15 16:34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민 국장/서천지속협
홍성민 국장/서천지속협

지난 8일 열린 충남 광역.기초지속가능발전협의회 협력위원회에서 서천군지속가능발전협의회 홍성민 사무국장이 전원 만장일치로 협력위원장으로 선출됐다.

홍성민 국장은 서천군지속가능발전협의회 사무국장으로 지역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꾸준하게 하며, 특히 금강하구역 생태복원을 위한 해수유통 활동 및 유부도 갯벌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 등재에 반한 풍력발전단지 조성사업 저지, 서천군 동부, 주항, 종천저수지 수상태양광 단지 조성 사업 반대 활동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했다.

홍 국장은 “다년간에 걸친 서천지속협 사무국장 활동 경험을 통해 광역 및 기초 지속협 사무국과 소통과 공유를 통해 충남도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홍 국장은 오는 26일 열리는 충남도 행정부지사와의 간담회와 관련 충남권역 지속협의 건의 및 현안 문제에 대해 논의를 시작으로 협력위원장으로 공식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충남 광역.기초 지속가능발전협의회 협력위원회는 충남 광역 및 기초 시.군 지속협 13개 기관이 참여하고 있으며 충남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공동 의제 및 사업을 진행하기 위해 만들어진 위원회이다.

/서천=박성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서천사랑 2019-04-16 11:24:45
지역을 위해 평소에도 활동 열심히 하시는 분이 되시니까 든든합니다.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