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도서관 '사서가 추천하는 이달의 책 코너' 운영
서천도서관 '사서가 추천하는 이달의 책 코너' 운영
  • 박성례
  • 승인 2019.05.15 2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표현해야 사랑이다’ 사서가 추천하는 이 달의 책 코너. ⓒ서천교육지원청
5월 ‘표현해야 사랑이다’ 사서가 추천하는 이 달의 책 코너. ⓒ서천교육지원청

서천도서관은 도서관 2층 자료실에서 '테마도서전-사서가 추천하는 이 달의 책'코너를 연중 상시 운영한다.

‘사서가 추천하는 이 달의 책’ 코너는 도서관 2층 자료실에서 연중 상시 전시하고 있으며 전시된 도서는 열람과 대출이 가능하다.

5월 사서가 추천하는 이 달의 책 코너는 가정의 달에 맞추어 ‘표현해야 사랑이다’ 라는 슬로건으로 가족과 가정을 주제로 한 책 20여권을 선정하여 전시하고 있다.

매월 색다른 주제로 전시되는 이달의 책 주제로는 6월-호국.애국.인물, 7월-직업.진로, 8월-휴가.여행, 9월-독서, 10월-문화.예술, 11월-인성.자존감, 12월-반려동물 등 다양한 이야기를 담은 책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지역주민의 독서의욕을 높이고 도서관 이용의 생활화를 위해 연중 매월 자료실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다.

도서관 이용자가 직접 참여하여 소소한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참여형 이벤트로 신규회원가입 이벤트, 이달의 독서퀴즈, 이달의 다독자 시상을 진행해 상품권을 수여하고 있으며 그림책 원화 전시, 도서관은 내친구 견학프로그램, 도서관에서 만나는 토요시네마 등 다양한 독서진흥행사를 운영하고 있다.

자료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누리집(www.sc-lib.or.kr) 또는 전화(041-953-1518)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서천=박성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