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일부터 21일까지 접수
서천교육지원청(교육장 이원훈)은 10일부터 오는 21일 오후 6시까지 전ㆍ출입생 및 거주지 이전학생을 대상으로 중학교 재배정원서 접수를 실시한다.
재배정 대상은 타 시·군에서 서천으로 거주지를 이전한 학생, 서천에서 타 시·군으로 거주지를 이전한 학생, 관내 거주지 이전한 학생이다.
재배정 신청절차는 타 시ㆍ군에서 서천으로 거주지를 이전한 학생 및 관내 거주지 이전학생의 경우, 보호자가 거주 이전된 주민등록등본 2통을 지참하고 출신교(초등학교)를 방문해 재배정원서 및 배정포기서를 작성한 후 이미 배정된 중학교에서 배정원서를 받아 첨부서류를 지참하고 서천교육지원청에 제출하면 된다.
또 서천에서 타 시ㆍ군으로 거주지를 이전한 학생의 경우는 거주지 이전하는 관할 교육지원청에 제출관련서류를 문의해야 하고, 출신교(초등학교)를 방문해 재배정 신청서 및 배정포기서를 작성해 초등학교장 직인을 찍은 후 서천교육장의 직인을 받아 첨부서류를 지참하고 이전한 지역의 해당 교육지원청에 제출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서천교육지원청 지역사회협력팀(☎ 041-950-6052)으로 문의하면 된다.
<자료-서천교육지원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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