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단평가는 학생들의 성취수준을 확인해 개별학생의 교과별 미흡한 부분을 파악하고 보충지도하게 함으로써 부진학생을 최소화하기 위해 실시되는 평가이다.
2학년~3학년은 국어, 수학을 평가했고 4~6학년은 국어, 수학, 사회, 과학, 영어 5과목을 평가했다.
평가에 임하는 학생들은 작년 1년 동안 공부한 내용을 하나라도 놓치지 않으려는 듯 진지한 모습으로 시험에 임했고 감독교사의 유의사항에 따라 부정행위 없이 자신들의 실력을 최대로 발휘했다.
학생들의 교과별.영역별 성취수준을 보여주는 진단평가결과는 학생들에게 부족한 교과 및 영역에 대해 보충지도하고, 학생들 개개인의 눈높이에 맞는 구체적인 맞춤형 수업을 구안하는 데 기초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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