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도서관 '우리 마을 도서관에 와볼래?' 그림책 원화 전시
서천도서관 '우리 마을 도서관에 와볼래?' 그림책 원화 전시
  • 박성례
  • 승인 2019.08.14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림책 원화 전시회 장면. ⓒ서천교육지원청
그림책 원화 전시회 장면. ⓒ서천교육지원청

서천도서관은 8월 한 달 동안 ‘우리 마을 도서관에 와 볼래?’ 그림책 원화를 전시한다.

그림책 원화 전시회는 올해 2월부터 매월 다른 주제의 전시를 통해 도서관 이용자들의 책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일깨워주고 독서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사계절출판사의 후원으로 8월에 전시된 ‘우리 마을 도서관에 와 볼래?’ 그림책은 유은실 작가의 작품으로 신민재 작가가 그림을 그렸다.

그림책에서는 도서관을 이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와 도서관 사서의 하루를 보여주며 도서관은 책과 사람들이 날마다 새로운 이야기를 만들어 내는 곳으로 우리가 도서관에서 얻을 수 있는 기쁨과 가치를 자연스럽게 일깨워주고 있다.

서천도서관 김홍 관장은 “그림책 원화 전시를 비롯하여 매월 진행되는 자료실 이벤트의 작은 혜택을 계기로 도서관 이용의 즐거움을 맛봄으로써 꾸준한 도서관 이용으로 이어져 자료실이 활성화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서천도서관은 그림책 원화전시 외에도 매월 독서퀴즈「BOOK돋우다」, 신규회원가입이벤트「어서와, 도서관은 처음이지?」,「이달의 다독자」시상 등 다양한 독서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서천도서관 누리집(www.sc-lib.or.kr) 또는 전화(953-1518)로 문의하면 된다.

/서천=박성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