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어린이합창단 지원 협약식 가져
서천군, 어린이합창단 지원 협약식 가져
  • 이찰우
  • 승인 2019.08.22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합창단 지원 협약식 장면. ⓒ서천군
어린이합창단 지원 협약식 장면. ⓒ서천군

서천군은 지난 21일 청소년수련관에서 서천어린이합창단(단장 권영기) 육성을 위해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회장 양진옥), 희망TV SBS, 서천군지역아동센터협의회(회장 성명란)와 함께 서천어린이합창단 캠프 개회식과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2박 3일 일정으로 진행할 예정인 ‘서천어린이합창단 캠프’의 개회식에 이어 서천군, 굿네이버스, 희망TV SBS, 서천군지역아동센터협의회 간 업무 협약식이 진행됐다.

이번 협약으로 진행되는 사업은 지난 2월 21일에 서천어린이합창단과 서천주니어 오케스트라가 진행했던 행복희망서천 음악회의 후속으로 기획된 사업이다.

서천어린이 합창단의 뮤지컬을 준비하는 과정을 내달 8일과 15일 오후 6시 30분 방송국 SBS의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에서 방영할 예정이며 뮤지컬은 오는 9월 21일 오후 3시에 서천 문예의 전당 대강당에서 공연할 계획이다.

이날 노박래 서천군수는 “서천군의 아동들이 다양한 경험과 체험을 하면서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협력해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하며 “올해와 내년을 아우르는 서천군의 슬로건인 ‘아이들이 행복한 서천’을 만들기 위해 아동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마련하고 추진하는 데에 온 힘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서천=이찰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