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스토리 창간 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사회에서 일어나는 각종 생생한 정보를 정직하고 신속하게 알 권리를 충족시켜 주시는 이찰우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및 기자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역발전을 위하여 현장을 누비고, 주민들의 목소리를 반영하여 더 잘할 수 있는 격려에 힘을 보태는 글에 힘찬 박수를 보냅니다. 그리고 잘못된 사안에는 매서운 글로 바로 잡아가는 정론직필의 힘에 민주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음에 더 큰 격려를 보냅니다.
우리는 정보와 속도의 경쟁 속에서 살아가고 있고, 알권리에 대한 기대도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 가운데 뉴스스토리는 현장을 뛰어다니며 지역사회의 문제를 바로잡아 가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고 봅니다.
최근 생태원 노동자 문제, 발전소 주변 주민들의 건강피해 문제, 환경문제 등등을 발빠르게 보도해 주시고, 불합리한 제도 개선에도 앞장서 주시는 점 주민들도 깊이 공감하리라 봅니다.
2020년에는 지역의 큰 일꾼을 뽑는 총선이 있습니다.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를 공유함으로 유권자의 알권리를 충족시켜 주시고 진정으로 지역과 국민들을 위한 훌륭한 인물이 선택되어지도록 앞서 힘써주시길 바랍니다.
서천군민과 함께 각계각층의 다양한 여론 수렴과 비전을 제시하며, 생생한 정보를 제공하는 진정한 지역의 건강한 언론으로 거듭 성장하기를 기대합니다.
또한 앞으로도 뉴스스토리가 지역사회에 큰 용기와 희망을 전하는 메신저 역할로 주민들의 사회의식을 높이는 공감대 형성에 힘써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저 또한 도의원으로서 서천군을 대표하여 서천의 과제를 충남도에서 정책에 반영하여 해결해 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약속을 드립니다.
다시 한번 뉴스스토리 창간 9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면서 늘 좋은 일만 가득한 2020년을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