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산 따라 바다향기 서천시티투어 협약식’ 가져
서천군 ‘산 따라 바다향기 서천시티투어 협약식’ 가져
  • 이찰우
  • 승인 2020.06.20 0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천시티투어 협약식 장면. ⓒ서천군
서천시티투어 협약식 장면. ⓒ서천군

서천군(군수 노박래)은 관광객들에게 체계적인 관광 교통수단과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관광객 유치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19일 산림청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 서울시서천연수원과 ‘산 따라 바다향기 서천시티투어 협약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각 기관은 서천특화시장, 희리산자연휴양림, 서울시서천연수원간 연계 서천시티투어 운영, 서천시티투어 이용 활성화를 위한 관광객 유치 공동 홍보 및 협력 등을 적극 추진하기로 했다.

노박래 군수는 “서천시티투어는 다양한 코스를 갖추고 있으며 지역의 다양한 축제와 연계하는 관광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 만족도가 높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희리산자연휴양림과 서울시서천연수원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서천의 다양한 생태·문화 자원을 알리고 최상의 관광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서천시티투어는 지난 2016년부터 2019년까지 4년 연속 이용객 1만 명을 돌파했으며 문화코스, 힐링코스, 광역코스 등 7개 코스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는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이용객이 다소 주춤한 상태로, 군은 안전한 서천시티투어를 위해 1회 탑승객 20명 미만 제한, 마스크 착용과 손 소독 필수, 발열 확인 등 방역 안전수칙을 철저히 이행하며 운영하고 있다.

서천시티투어 관련 문의는 서천군 관광안내소(041-952-9525)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서천=이찰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