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라이온스클럽, ‘서천군청소년안전망’ 200만 원 후원금 전달
서천라이온스클럽, ‘서천군청소년안전망’ 200만 원 후원금 전달
  • 박성례
  • 승인 2020.06.24 2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원금 전달 장면. ⓒ서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후원금 전달 장면. ⓒ서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서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한미희)는 지난 23일 1388청소년지원단 ‘서천라이온스클럽’으로부터 학교 밖 청소년 및 위기청소년을 위한 후원금(200만원)을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기말고사 이후 청소년의 요구에 맞춰 의복을 지원하고, 즐거운 문화체험을 통해 코로나19 기간 동안 쌓였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시간을 갖는다.

1388청소년지원단으로 참여중인 서천라이온스클럽 나윤호 회장은 “청소년들이 건강한 지역의 인재로 자랄 수 있도록 라이온스의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과 나눔을 통해 행복한 서천 청소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작년 물품후원에 이어 올해에도 나눔을 실천했다.

1388청소년지원단은 지역 내 민간단체, 기업, 개인 등의 자발적인 참여로 구성된 조직으로 위기(가능) 청소년의 발견과 구조, 다양한 서비스(의료, 복지, 기업 등)을 통해 지역 내 청소년을 지원하는 든든한 울타리이다.

서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안전한 서천, 행복한 청소년'을 위해 상담, 교육, 위기청소년 지원, 긴급구조 등 통합적인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1388청소년지원단 사업과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서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041-953-4040)으로 하면 된다.

/서천=박성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