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성소비자연합회 보령지부 고명희 초대회장 취임
한국여성소비자연합회 보령지부 고명희 초대회장 취임
  • 이찰우
  • 승인 2020.10.27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명희 회장
고명희 회장

보령시는 27일 보령문화의전당 대강당에서 열린 한국여성소비자연합 보령지부 회장 취임식에서 고명희 씨가 초대회장으로 취임했다고 밝혔다.

한국여성소비자연합은 여성, 사회, 환경, 소비자, 민간단체로서 시대변화에 따른 각종 사회문제에 대해 진단하고 정책적으로 시사점을 제시하는 한편, 여성들의 능력개발과 자질향상을 통해 건전 가정 육성과 사회에 일익을 담당할 수 있는 여성인력 배출에 목적을 두고 있다.

이날 취임식에는 김동일 시장과 한종숙 한국여성소비자연합 부회장, 양재영 충청남도회장이 참석해 임명장 수여와 기 전달식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에 초대회장으로 취임한 고명희 씨는 보령시 생활개선회연합회 사무국장, 자유총연맹 여성부 부회장, 보령시 울릉도 독도 홍보대사 등을 역임했다.

고명희 보령지부장은 “주부 대상 한문교육, 소비자 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여성 소비자들이 올바른 권리를 행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는 한편, 현재 보령시의 최대 현안인 인구감소 극복을 위해 캠페인 활동 등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동일 시장은 “한국여성소비자연합은 여성과 사회의 시대변화에 따른 각종 사회문제에 대해 진단하고 정책적으로 시사점을 제시해오고 있다”며, “보령지부 개설을 통해 소비자들의 권익 신장 등 더욱 활발한 활동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보령=이찰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