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교육지원청 ‘밥상머리교육 미션 챌린지’ 운영
서천교육지원청 ‘밥상머리교육 미션 챌린지’ 운영
  • 박성례
  • 승인 2021.02.26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천교육지원청은 '밥상머리교육 미션 챌린지'를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서천교육지원청
서천교육지원청은 '밥상머리교육 미션 챌린지'를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서천교육지원청

서천교육지원청(교육장 한만희)은 코로나19로 위축된 학부모교육을 위해 ‘가족과 함께하는 <밥상머리교육 미션 챌린지> 인성교육’을 온라인으로 3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관내 유.초.중.고 자녀가 있는 가정 대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밥상머리교육은 가족이 모여 함께 식사하면서 대화를 통해 가족의 사랑과 인성을 키우는 시간을 갖는 것으로, 함께 식사를 준비하고 먹고 정리하는 과정을 통해 가족 간 유대를 강화하고 부모-자녀 간 관계 개선에 긍정적인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번 챌린지는 신학기를 맞아 서천교육지원청에서 실시하는 다양한 학부모 교육과 정책 사항들을 안내하기 위해 예비 학부모들의 서천학부모지원센터 카카오채널 가입을 독려하고 부모-자녀 소통강화를 위해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매주 금요일 가족이 함께 식사하는 행복한 사진 한 장씩 주 1회씩, 4주간 총 4회 서천학부모지원센터 카카오톡채널 대화창에 업로드하면 '미션 성공'으로 참여한 가정에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한다.

학부모교육 문의 및 참가 신청은 서천학부모지원센터 카카오채널 홈페이지 http://pf.kakao.com/_lNUKC 를 통해 할 수 있다.

/서천=박성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