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령.서천지역 주민들의 알권리 충족과 올바른 보도에 매진해온 뉴스스토리 신문사의 창간 11주년을 맞이하게 된 것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먼저 코로나19로 인한 취재의 어려움 등에도 불구하고 시민들의 알권리 충족과 올바른 여론형성을 위해 애써주시는 이찰우 대표님을 비롯한 뉴스스토리 가족 여러분의 노력에 고마운 말씀을 드립니다.
독자 여러분들께서도 잘 아시다시피 요즘처럼 언론의 자유경쟁과 수많은 매체에서 쏟아지는 정보홍수 속에서 지역신문의 기능과 역할은 매우 중요합니다.
지역신문은 독자들의 알권리를 충족시키는 사실적이고 공정한 보도로 지역주민의 눈과 귀가 되고 다양한 여론수렴으로 주민들의 입을 대변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잘 해오신 것처럼 뉴스스토리 신문사가 다양한 지식과 정보를 전달하고 지역사회의 문제점을 올바르게 분석하고 여론을 수렴하는 등 그 해결책과 비전을 제시하는 신문, 독자들과 소통하는 열린 신문사가 되기를 바랍니다.
모쪼록 앞으로도 공정한 언론보도와 다양한 소식을 전달하는 매체로 지역발전에 앞장서고 독자들의 요청과 기대에 부응하는 한편, 지역여론형성의 리더로서 지역사회 언론의 정론지로 자리매김하게 되기를 바랍니다.
끝으로 창간 11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지역언론의 리더로서 더 큰 발전을 기대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스토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