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남도의 발전과, 밝고 맑은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사명을 다하고 있는‘뉴스스토리’의 창간 11주년을 보령해양경찰서 전 직원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뉴스스토리’는 지난 11년간 신속·정확한 보도와 격조 높은 논평으로 건전한 여론형성 및 지역민들의 눈과 귀가 되는 큰 역할을 해주셨습니다.
아울러, 지역민의 알 권리 충족과 충남도 시책 홍보를 위하여 지역사회 곳곳을 누비며 진실된 정보를 제공하고자 노력해 온 뉴스스토리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와 격려의 박수를 보내며 사랑해주신 애독자 여러분께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사회구성원의 소통을 담당하는 것은 언론입니다. 특히 ‘뉴스스토리’와 같은 지역 언론은 지역민과 진실 어린 소통을 한다는 점에서 그 역할이 매우 중요합니다.
국민과 함께하는 든든한 동반자로 지역민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진정한 바람을 먼저 읽고 이해하려는 노력과 낮고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함께 발맞춰 가는 언론으로 앞으로 더 풍요롭고 크게 도약하는 뉴스스토리가 되길 바랍니다.
보령해양경찰서 직원들은 지금 이 순간에도 해상치안현장의 최일선에서 국민의 생명과 안전, 국가안보를 지키는 것이 자신들의 소명이라 생각하며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현장에 강한 신뢰받는 해양경찰, 보다나은 해양경찰’로 발전하기 위하여 계속해서 노력하고 증진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을 약속합니다.
앞으로도 보령해양경찰서 추진하고 있는 정책들이 국민에게 많이 전달되고 국민의 옆에서 항상 함께하는 신뢰할 수 있는 해양경찰이 될 수 있도록 ‘뉴스스토리’가 항상 함께 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뉴스스토리 창간 11주년을 축하드리며, 지역사회의 발전과 현장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전달해 독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지역의 바른 언론사로 발전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