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로는 주민의 눈과 귀가 되고, 때로는 주민의 손과 발이 되어, 항상 지역의 생생하고 정확한 정보제공을 위해 노력하는 뉴스스토리의 창간 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먼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주민들의 알권리 충족과 올바른 여론형성을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으시는 뉴스스토리 이찰우 대표님 및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뉴스스토리가 올바른 언론으로 우리 곁에 함께할 수 있도록 관심과 애정을 쏟아주시는 구독자 여러분께도 감사드립니다.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 읽을거리와 생각할 거리를 제공해주는 언론의 역할은 날이 갈수록 커지고 있습니다.
이런 환경 속에서 뉴스스토리는 지역 현안에 대해 누구보다 발 빠른 취재와 다양하고 정확한 정보제공으로 주민의 알권리를 충족시키는 것은 물론, 잘못된 점에 대해서는 날카로운 비판을 통해 우리가 올바른 길로 갈 수 있도록 방향을 제시해주는 이정표와 같은 존재로 우리의 곁에서 함께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지역의 삶의 현장을 생생히 기록하며 주민들과 소통하고 불의에 타협 없이 정론직필의 자세로 지역주민 속에 깊숙이 자리 잡는 믿음직한 지역 정론지로 우리 곁에 함께하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뉴스스토리의 창간 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뉴스스토리 임직원 및 애독자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스토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