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넷 지역언론으로서 보령.서천의 지속가능한 발전과 언론문화 창달을 위해 새로운 지평을 열어나가고 있는 <뉴스스토리>의 창간 12주년을 10만 보령시민 여러분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소통의 중심에 서서 통찰력을 가진 공정한 이야기의 힘을 만들어가기 위해 태어난 뉴스스토리는 지난 12년 동안 흔들림 없이 창간 모토를 실천하며 지역사회의 다양한 이슈에 대한 신속하고도 깊이 있는 보도로 독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오고 있습니다.
코로나 시국을 지나온 우리는 기후 위기와 국제 분쟁, 경기 침체 등 새로운 변화의 시기를 맞고 있습니다.
보령 또한 2022보령해양머드박람회의 성공개최를 기점으로 해양레저관광의 메카를 꿈꾸며 대규모 관광인프라를 구축하고 정부 에너지 정책의 변화에 따라 블루수소 생산 기지를 조성 하는 등 미래 100년의 초석을 다져 나가며 변화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현실을 극복할 방안뿐만 아니라 미래에 대한 새로운 비전을 요구하는 이 순간에 언론의 역할도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건강한 도시 행복한 보령’이란 기치 아래 미래 100년의 초석을 다져 나아가는 보령시와 뉴스스토리가 시민들이 행복한 보령을 만들어 가는 긴 여정에 함께 손을 맞잡고 나아가길 소망합니다.
다시 한번 창간 12주년을 축하드리며 뉴스스토리와 독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스토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