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최미향 주무관, 민원처리 '최우수'
서천군 최미향 주무관, 민원처리 '최우수'
  • 이찰우
  • 승인 2012.07.19 14:2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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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천 민원처리 마일리지 우수 공무원 5명 선정

▲ 최미향 주무관/서천군보건소 보건7급
(뉴스스토리=서천)이찰우 기자=서천군은 상반기 유기한 민원을 신속하게 처리해 고객만족도 제고에 이바지한 민원마일리지 우수 공무원 5명을 선발해 표창한다.

우수 공무원은 ▲최우수 보건소 최미향 ▲우수 열린민원실 조경환 ▲장려 맑은물사업소 박노영, 환경보호과 전무진, 맑은물사업소 조성환씨가 각각 선발됐다.

2008년 8월부터 시행한 ‘민원처리 마일리지’제도는 민원사무 법정처리기한보다 실제 처리일이 짧을 경우 단축한 기간을 담당 공무원의 개인별 마일리지 점수로 적립한 후 누적 점수가 많은 우수 직원을 선정하여 인센티브를 부여하는 제도다.

군은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상.하반기로 나누어 민원사무처리 실태 점검 및 평가를 통해 민원을 신속하게 처리해 고객감동 민원행정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한편, 이번에 선정된 민원처리 마일리지 우수자는 오는 8월 월례회의시 표창과 포상금을 지급받게 되며 내년도 국내 배낭연수에 참여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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