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교육청 직속기관 전화친절도 평가에 서천교육지원청 '2위'
(뉴스스토리=서천)박성례 기자=서천교육지원청(교육장 홍남표)은 충남교육청이 직속기관, 교육지원청 등을 대상으로 실시한 전화친절도 평가결과 교육지원청중 2위의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고 밝혔다.전화 예절 향상으로 고객이 만족하는 교육행정서비스와 충남교육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실한 이번 평가는 최초 수신상태, 응대태도, 연결상태, 끝맺음 등 4개 분야 7개 항목을 외부요원에 의한 무작위 전화 표본 조사로 실시됐다.
서천교육지원청은 친절도 향상을 위해 직장교육, 직무연수 등을 통해 권위적인 업무 태도를 지양하고 민원인을 배려하는 자세로 근무하도록 지속 강조하면서 활기한 직장분위기 조성을 위한 친절 미소교육 등 다양한 특화 프로그램을 추진해왔다.
우수기관 선정과 함께 친절공무원으로 선정된 구한숙 주무관은 “모든 직원이 친절공무원으로 선정된 것으로 다만 대표로 명단이 오른 것 뿐”이라며 소감을 밝혔다.
서천교육지원청은 오는 11일 서천군내 초,중학교 행정실장, 민원담당자를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하고 우수사례를 전파해 친절교육지원청으로서의 면모를 이어갈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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