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고 ‘수업 및 급식 공개의 날’ 가져
서천고 ‘수업 및 급식 공개의 날’ 가져
  • 박성례
  • 승인 2019.06.12 1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학년도 1학기 수업 및 급식 공개의 날 행사 장면. ⓒ서천교육지원청
2019학년도 1학기 수업 및 급식 공개의 날 행사 장면. ⓒ서천교육지원청

서천고등학교(교장 김병관)는 지난 11일 2019학년도 1학기 수업 및 급식 공개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학부모를 대상으로 2019 교원능력개발평가에 대한 정보제공 목적으로 진행됐다.

행사에 참여한 학부모들은 교과 교실 및 급식실에서 이루어지는 수업활동, 급식활동 전반에 대해 살펴보는 기회를 가졌다.

행사에 참가한 한 학부모는 “대부분의 수업에서 모둠별 협동수업을 하여 학생들의 참여도가 높았고, 활동수업을 통해 학생들의 흥미도를 높이고자 노력하는 선생님들의 모습이 좋아 보였다.”며 수업 참관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또 다른 학부모는 “급식실이 청결하게 관리되고 있어 위생상태가 매우 좋아보였으며, 음식을 배식하시는 직원분들이 친절하게 학생들을 대하는 모습에서 감사함을 가지게 되었다.”고 전했다.

학교 관계자는 "이번 수업공개의 날에서 제기된 학부모 의견을 수렴하여 더욱더 수요자가 만족하는 수업 제공과 교육환경 조성에 노력할 것이며, 2학기 수업공개의 날에는 한층 더 발전된 모습으로 학부모님들을 맞이할 것"이라고 밝혔다.

/서천=박성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