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스토리=보령)박성례 기자=보령교육지원청(김혁주 교육장)은 20일 전화예절 향상으로 고객이 만족하는 교육행정서비스와 충남교육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제고하기 위해 실시된 전화친절도 조사결과 지역교육청 중 3위를 차지했다.
충남교육청이 3월 19일부터 23일까지 5일간 실시한 이번 조사는 충남교육청 각부서, 지역교육청, 직속기관 등 40개 기관․부서를 대상으로 실시했고, 외부 전화모니터 요원의 무작위 표본조사로 진행됐다.
점수산정은 총점 100점 만점을 기준으로 최초수신상태, 응대태도, 연결상태, 끝맺음 등 4개 분야 7개의 항목별로 점수를 합산해 순위가 정해졌다.
김혁주 교육장은 “이번 전화친절도 성과는 매달 외부 모니터 요원에 의해 전화친절도 평가를 실시하여 친절한 전화응대 문화가 연중 생활화되기 위해 노력한 결과로 보이며, 앞으로도 친절도 향상을 도모하고 고객 만족 서비스 제고에 항상 노력할 것이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스토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