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렴우표를 민원서류 및 대외 우편물 발송 등에 사용해 서천소방서의 깨끗하고 투명한 이미지를 대외에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서천소방서는 이외에도 민원담당자 청렴명패 비치, 청렴송 휴대폰 통화연결음 활용, 전직원 청렴관련 교육 이수, 청렴 스티커 및 포스터 부착, 주요사업 청렴 이행제 등의 청렴도 향상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책임성 향상을 위해 수요자 중심의 민원서비스 제공, 처리기간 단축을 위한 ‘Speed 민원행정’추진, 소방민원 사후관리 ‘민원 A/S제’등을 강화할 방침이다.
류봉희 서천소방서장은 “반부패 청렴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서천소방서의 경쟁력을 높이고, 깨끗하고 투명한 문화와 건강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전 직원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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