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천군 가로등.보안등 주민만족도 설문조사
서천군 가로등.보안등 주민만족도 설문조사
  • 윤승갑
  • 승인 2015.11.09 11: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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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처리 서비스 요구 파악, 7개 항목 개별면접 및 전화조사

(뉴스스토리=서천)윤승갑 기자=서천군은 가로등 및 보안등 민원처리 서비스 요구를 파악해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한 주민만족도 설문조사를 9일~23일까지 15일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설문조사를 통해 가로(보안)등 관리 및 유지보수 민간위탁사업 민원처리 업무에 대한 주민만족도를 조사해 지역주민의 요구에 부응하는 맞춤형 주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이번 조사는 이장 또는 주민대표 316명을 대상으로 가로(보안)등 유지관리 업체에 대한 만족도 및 민원처리 신속도, 처리결과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 및 개선요구사항 등 7개 항목을 설문지를 이용한 개별면접 및 전화조사를 통해 집중 분석할 계획이다.

군은 설문 조사결과 서비스 수준이 낮은 부분에 대한 개선방안과 군민요구사항에 대한 적극적인 검토 및 보완으로 고객감동 가로(보안)등 민원처리 서비스를 전개할 계획이다.

이명근 공공시설사업소장은 “설문조사 결과를 가로(보안)등 유지보수 민원처리 업무에 반영하고, 주민의 요구에 부응하는 맞춤형 서비스 방안을 모색해 2016년도 가로(보안)등 민간위탁사업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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