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청렴 특수시책은 방문한 민원인 뿐만 아니라 캠페인 및 소방안전교육 시 배부함으로 시민들에게 확고한 청렴의지를 표명하고 민원담당자의 청렴도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보령소방서는 이외에도 민원담당자 청렴명패 비치, 청렴송 휴대폰 통화연결음 활용, 전직원 청렴관련 교육 이수, 청렴 스티커 및 포스터 부착, 주요사업 청렴 이행제 등의 청렴도 향상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책임성 향상을 위해 수요자 중심의 민원서비스 제공, 처리기간 단축을 위한 ‘Speed 민원행정’추진, 소방민원 사후관리 ‘민원 A/S제’등을 강화할 방침이다.
소방서 관계자는 “청렴한 세상 로고 및 홍보물품을 각종 교육 및 행사에 활용하고 청렴한 세상 만들기 운동에 다양한 방법으로 동참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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