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시, 기업인대회 ‘성료’
보령시, 기업인대회 ‘성료’
  • 이찰우
  • 승인 2011.09.24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기업인 선발 표창 … 종합대상에 ‘(주)보창산업’

▲ 2011 보령시 기업인 대회가 24일 청소년 수련관에서 기업인, 근로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뉴스스토리=보령)이찰우 기자= 보령시(시장 이시우)에서는 기업인에 대한 예우풍토를 조성하고 기업투자촉진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해 ‘2011 보령시 기업인 대회’를 개최했다.

보령시 기업인협의회(협의회장 최현규) 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대회는 24일 청소년 수련관에서 기업인, 근로자 등 2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번 행사는 보령시 입주 기업 중 경영실적이 우수하고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우수 기업을 선정.표창하고 기업인과 근로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됐으며, 1부에서는 기업인대상(5), 우수기업인상(3), 모범사원상(9), 기업지원 유공자상(2)의 시상과 지역인재양성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 등 의미 있는 행사가 마련됐으며, 2부에서는 명랑운동회, 노래자랑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졌다.

시상에서 보령시 기업인 종합대상에 (주)보창산업(대표 권혁영)이 차지했으며 ▲경영대상에는 (주)대천김(대표 최민순) ▲기술대상에 S&S INC(주)(대표 양주현) ▲수출대상에 갓바위식품(주)(대표 이계옥) ▲창업대상에 주식회사 유런하이테크(대표 전병덕)가 선정돼 표창을 받았다.

또 우수기업인상에는 ▲엔에스시스템(주)(대표 이선영) ▲주식회사 가이아(대표 김옥경) ▲은포산업(주)(대표 김영학) 등 3개 기업이 선정됐다.

그 밖에 한국GM(주)보령공장 한종기 차장(53세)을 비롯한 9명이 모범사원 표창을, 아주자동차대학 김영일(52세) 교수 등 2명이 중소기업 지원 유공자 표창을 받았다.

시 관계자는 "보령시에 입주한 기업은 지역발전과 도시경쟁력 생산의 원천“이라며, "신나게 기업 활동을 영위하고, 전국 유수의 기업들과의 경쟁에서 우위를 선점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책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