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스토리 창간1주년 메시지, 홍남표 서천교육장

인터넷신문은 국내외 환경 변화에 따라 일방적으로 뉴스를 전달하고 인쇄를 통해 지난 소식을 전달하는 방식에서, 인터넷을 통해 독자와 상호작용하며 실시간으로 뉴스를 전달하는 방식으로, 뉴스 전달방식의 대 변혁을 가져왔습니다.
이와 더불어 스마트폰의 등장으로 이제 인터넷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정보와 뉴스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제 더 이상 일방적으로 보도하거나 독자와 소통하지 않는 뉴스는 독자들에게 호응을 얻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인터넷 신문의 중요성이 나날이 부각되고 있는 이러한 시대에, 뉴스스토리 인터넷신문은 실시간으로 독자와 소통하고, 사회의 맥을 짚어 내며, 언론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왔다고 생각합니다.
항상 지역주민과 함께 하면서 그들의 눈과 귀가 되어 정론직필의 사명을 다해 주시기 바랍니다.
서천교육지원청은 ‘밝음과 높음을 지향하는 으뜸 서천교육’을 이루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뉴스스토리신문이 서천교육의 발전을 위해 방향타로서, 때로는 따끔한 조언자로서의 역할을 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뉴스스토리신문의 창간 1주년을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지역민의 사랑과 신뢰를 받는 통합소통의 언론사로 성장하기를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스토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