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서에 따르면 스피드 민원서비스와 홍보실적, 청렴교육 이수율 등을 평가한 이번 청렴도 측정에서 도내 13개 소방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청렴도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2011년도 청렴도 향상 종합측정은 클린 충남소방 구현과 투명하고 공정한 선진 소방행정을 위해 충남소방본부에서 추진 한 것으로 스피드 민원서비스 평가, 민원사후관리서비스(고객만족도 평가), 청렴도 향상을 위한 민원완결서 작성 확인 및 특수시책, 직원 청렴교육 이수실적 등 1월부터 12월까지 1년간 충남도 내 13개 소방서를 대상으로 실시했다.
또한 민원인과 공사업체 등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도 소방서가 가장 친절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김기록 소방행정과장은 "이번 결과는 전 직원이 맡은 소임에 전력을 기울인 결과" 라며 “2012년도에도 소방에 대한 신뢰도와 소방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해 깨끗한 공직풍토 조성 및 청렴인식 제고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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