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미래당 충남도당, 6.13지방선거 출마자 간담회 가져
바른미래당 충남도당, 6.13지방선거 출마자 간담회 가져
  • 이찰우
  • 승인 2018.07.11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0일 바른미래당 충남도당 6.13지방선거 출마자 간담회 장면.(사진=바른미래당 충남도당)
지난 10일 바른미래당 충남도당 6.13지방선거 출마자 간담회 장면.(사진=바른미래당 충남도당)

바른미래당 충남도당은 지난 10일 12시 '6.13 지방선거 출마자 간담회'를 하태경 의원이 참석한 가운데 천안 경복궁에서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지난 선거기간 동안 후보들의 경험과 생각, 바른미래당이 개선해 나가야 할 건의사항을 공유하기 위한 자리가 됐다.

간담회 자리에서 하경의원은 "바른미래당은 경제정당이다. 더불어민주당, 자유한국당, 정의당 등과 달리, 우리 사회의 가장 밑바닥에 있는 호소할 곳 없는 사람들을 대변하는 정당이 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또한 "우리 당이 어려운 상황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과 함께 해야 한다. 앞으로 많은 분들을 만나 뵙고 제 역할을 다할 생각이다."라고 밝혔다.

간담회에 참석한 후보자, 당직자들은 “국민들께 기대에 미치지 못했던 부분들을 각성하고, 반성과 장성을 통해 민생을 우선하는 정책정당으로 다시금 나아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날 자리에는 이정원 전)천안갑국회의원 후보, 채현병 전)홍성군수 후보, 유기준 전)아산시장 후보, 이창원 전)논산시장후보, 김석현 예산홍성공동지역위원장, 남상균사무처장, 송영상 사무처장 등 30여명의 출마자 및 당직자가 참석했다.

/충남=이찰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