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한국당 천안(을) 여성위원회 발대
자유한국당 천안(을) 여성위원회 발대
  • 이찰우
  • 승인 2019.06.24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한국당 천안(을) 여성위원회 발대식 장면. ⓒ자유한국당 충남도당
자유한국당 천안(을) 여성위원회 발대식 장면. ⓒ자유한국당 천안시(을) 당원협의회

자유한국당 천안시(을) 당원협의회(위원장 신진영, 이하 당협)는 지난 22일 천안시 성정동 축구센터에서 지역 내 여성들의 활발한 정치 참여와 여성의 권익 신장을 위한 여성위원회를 조직, 발대식을 가졌다.

이날 발대식에는 심재철, 이명수, 전희경 국회의원과 이창수 충남도당위원장, 박경귀 아산시을 당협위원장, 정도희 천안시의회 부의장, 조순희 충남도당 여성위원장 등 당원 300여명이 참석했다.

신 위원장은 “처음에 정치경험이 없는 정인자 여성위원장을 선임해 주위의 걱정도 많았지만 정위원장은 특유의 미소와 겸손, 열정으로 굳건한 여성위원회를 구성했다”며 “할 수 있다는 열정과 집념이 낳은 결과이고 앞으로 여성위원회가 대한민국 최고의 여성조직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어 정인자 여성위원장은 “여성위원회를 만드는 과정에서 어려움도 많았지만 당원들의 참여와 협력 덕분에 오늘 발대식을 하게 되었고, 당원들과 소통하고 힘을 하나로 모아 내년 총선에서 압승할 수 있는 여성위원회가 되도록 노력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진행된 임명장 수여식에서는 ▲정종열 고문 ▲장기택 고문 ▲김현진 청년위원장 ▲황태연 부위원장 ▲조영남 여성위 여성기업위원장 ▲정은서 여성위 봉사위원장 ▲박종범 여성위 정책위원장 ▲윤주남 여성위 교육위원장 등이 임명됐다.

이창수 충남도당 위원장은 “당 조직의 여성위원회는 가장 중요한 조직이고 당원들을 선도하는 역할을 한다”며 “그 동안 발대식을 준비해 온 정인자 여성위원장과 여성당원들을 격려한다”며 꽃다발을 전달했다.

한편, 발대식 후 2부 순서에서는 전희경 국회의원의 ‘자유민주주의와 대한민국의 미래’라는 주제로 강연이 진행됐다.

/충남=이찰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