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현웅 정의당 충남도당위원장 당선
신현웅 정의당 충남도당위원장 당선
  • 이찰우
  • 승인 2020.09.28 2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현웅 충남도당위원장. ⓒ정의당 충남도당
신현웅 충남도당위원장. ⓒ정의당 충남도당

제6기 전국동시당직선거에서 신현웅 후보가 정의당 충남도당위원장에 당선됐다.

신 당선자는 분열된 충남도당을 하나로 묶어 함께 가자고 다짐하며 단독입후보 했고, 당원들은 그 마음을 받아 안아 95%이상의 뜨거운 지지를 보내며 당선의 기쁨을 선사했다.

신현웅 충남도당위원장은 “투표에 참여해 주신 당원 동지들께 감사인사를 먼저 드리며, 이제는 충남도당을 중심으로 함께 해 주실 것을 간곡히 요청드립니다. 도당위원장이 당원들의 충실한 심부름 역할과 각 지역위원회를 활성화시키고 최대한 지원하는 역할 그리고 중앙당에 충남도당의 의견을 잘 전달하고 요구할 것이 있으면 잘 챙겨오면 된다.”고 당선소감을 간략하게 말했다.

충남도당부위원장에는 김정아, 박은하, 한쌍희 후보가 당선되고, 이선영 당진시지역위원장, 조정상 서산태안지역위원장, 황환철 천안시지역위원장, 배영대, 임푸른 전국위원이 당선됐다.

이밖에도 당대회 대의원과 충남도당대의원 등 다수 출마자들의 당선이 확정됐다.

신현웅 충남도당위원장은 “지역 선거결과를 보고 마음이 무척 무겁습니다. 결과에 따른 후유증도 예상되지만 더 이상은 안됩니다. 그래도 당원들이 2년간 책임을 주셨으니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합니다. 당원 동지들의 많은 조언과 응원 그리고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신현웅 충남도당위원장은 주요공약으로 ▲당원중심의 운영 활성화 ▲지역위원회의 자율성 보장과 지원 ▲전태일3법제정 ▲탈석탄 정책에 따른 발전소 노동자들의 고용유지 대안 마련 등이었다.

/충남=이찰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