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령의 지역신문으로서 시민의 목소리를 담아내며 감시와 비판은 물론 지역 소식지로서의 기능을 다하고 있는 뉴스스토리 신문사 창간 11주년을 전 소방공무원을 대표하여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뉴스스토리는 지금까지 시민들의 눈과 귀가 되어 공익과 건강한 소방안전을 위해 부단히 노력해왔으며, 아울러 약자를 대변하고 신속한 정보 제공 등으로 우리 사회에 책임의식과 통합을 이끌어내는 중요한 기능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지금의 ‘뉴스스토리’가 있기까지 바람직한 언론 문화를 정립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으시는 이찰우 대표님을 비롯한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뉴스스토리는 각종 정보를 전달하는 언론이 사회에 미치는 영향력이 큰 만큼 공정하고 정확한 보도를 통해 신속하고 공정한 보도, 유익하고 다양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줌으로써 급속도로 변화하는 국제화, 지방화 시대의 흐름 속에서 보령 시민을 안전하게 인도해줄 것 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주민과 가장 가깝게 호흡하고 공유하는 뉴스스토리가 소방관서와 함께 각종 재난으로부터 주민 모두가 안전하고 쾌적한 삶을 영위 할 있도록 대국민 안전문화를 선도하는 안전 파수꾼으로서의 역할을 기대하여 봅니다.
뉴스스토리신문사 임직원 여러분 !
보령의 소방안전 발전과 관계자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축복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하며 다시 한 번 뉴스스토리신문사 11주년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스토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