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상모 보령시의회 의장 뉴스스토리 창간 13주년 축하 메시지
건강한 언론 창달을 위해 앞장서온 뉴스스토리의 창간13주년을 맞이하여 보령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지역의 다양한 여론을 수렴하고 독자들에게 언제나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여 지역발전과 언론문화 창달에 기여해온 뉴스스토리 이찰우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뉴스스토리 가족 여러분께 깊은 감사와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역 언론은 주민의 눈과 귀가 되기도 하고 여론을 주도하는 등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 역할의 중심에서 뉴스스토리는 균형감 있는 식견과 건전한 지역여론 형성에 앞장서 오고 있습니다.
뉴스스토리는 창간 이후 보령.서천지역의 정치, 사회, 경제, 문화 분야의 다채로운 소식을 신속하게 전달해줌으로써 시민의 알 권리를 충족시키며 지역의 정론지로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모쪼록, 앞으로도 뉴스스토리가 시민의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대변인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길 기대하며, 정보교류와 문화생활의 창구로서 아름다운 사회를 조성하는 건강한 언론으로 헌신해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우리 보령시의회에서도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복리 증진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시민과 함께 호흡하며, 삶의 현장에서 시민 한 분 한 분이 행복한 보령을 만들어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시 한 번 말씀드립니다.
끝으로 거듭 뉴스스토리 창간 13주년을 축하드리고, 독자의 신뢰와 사랑 속에 크나큰 발전을 거듭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스토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