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해경, 낚시대 절도범 2명 검거
보령해경, 낚시대 절도범 2명 검거
  • 이찰우
  • 승인 2017.11.06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달 5일 보령시 오천항에 계류되어 있던 낚시어선에서 낚시대와 릴을 훔치고 있는 A씨.<사진제공=보령해경>
(뉴스스토리=보령)이찰우 기자=보령해양경찰서(서장 조석태)는 지난 추석연휴 기간 동안 충남 보령시 오천항을 찾은 낚시관광객들을 상대로 한 낚싯대 절도범 2명을 검거 했다고 밝혔다.

해경에 따르면 지난달 5일 새벽 4시께 충남 보령시 오천항 오천수협 앞에 계류되어 있던 낚시어선 A호에 피해자가 거치해 놓고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시가 약 100만원 상당의 낚싯대와 릴을 절취한 A 모(30세, 남)씨를 검거했다.

이어 같은 날 오후 1시께 B 모(34세, 남)씨가 고무보트를 차량에 실어 넣기 위해 잠시 차량을 가지러 간 사이 B씨 소유의 고무보트 안에 있던 시가 약 40만원 상당의 낚싯대와 릴을 훔친 C 모(44세, 남)씨를 검거해 조사중이다.

C 씨는 오천수협 앞에 설치 된 CCTV카메라를 의식해 사각지대를 벗어난 지점까지 고무보트를 밀고 낚싯대를 훔치는 치밀함을 보였다는 것.

조석태 서장은 “최근 들어 가을 낚시철 시즌을 맞아 낚시객들을 상대로 한 각종 절도사건 등이 기승을 부리고 있다”며 “절도범들의 대상이 되지 않도록 자신들의 물건 관리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